파리바게뜨가 오는 20일 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6일간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 후 크리스마스 케이크 현장 결제 시 최대 30%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바앱을 현장에서 제시하는 고객 대상으로 ‘윈터베리 타르트’, ‘트윙클 위싱트리’를 12.25%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판매하며, 그 외 26종의 케이크를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통신사 및 제휴사 할인도 함께 제공한다. SKT, KT, LG U+ 통신 3사의 멤버십 고객에게 등급에 따라 최대 10%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단, 멤버십 등급에 따라 혜택은 상이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삼성카드 LINK, 신한카드 MySHOP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인기 케이크를 놓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12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파바앱, 해피오더, 배달의민족, 요기요, 땡겨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채널별로 20~30% 혜택 받은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한 케이크는 21일부터 25일까지 주문 시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9일까지 파바앱과 해피포인트앱 사전 예약을 통해 ‘2만2000원 파리바게뜨 제품 교환과 ‘파워퍼프걸 키링 세트’를 1만6900원에 판매하는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근 잘파(Z-alpha) 세대 사이에서 필수 액세서리로 꼽히는 파워퍼프걸 키링 3개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코스튬, 스페셜 패키지까지 포함됐다. 1회당 1개씩만 구매 가능하며, 매장 판매는 12월 21일부터 소진 시까지 운영한다.
이외도 파리바게뜨는 12월 31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하거나 ‘파리바게뜨 앱’ 픽업 주문으로 3만 원 이상 제품 결제 시 이강인 선수가 속한 '파리 생제르맹'의 경기를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VIP 관람 티켓과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유니폼, 스카프 등 파리 생제르맹의 정품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파바앱이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시즌 케이크와 연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