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눈썰매 타고 씽씽' 2023 의왕왕송호수 겨울축제 오는 29일부터 시작


입력 2023.12.27 15:49 수정 2023.12.27 15:49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내년 1월 21일까지

의왕왕송호수 겨울축제 포스터. ⓒ의왕시 제공

의왕왕송호수 겨울축제 '겨울아 놀자'가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 21일까지 왕송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열린다.


이번 겨울축제에서는 튜브 눈썰매, 회전썰매, 미니기차, 눈동산 등 다양한 겨울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고, 대형 눈사람, 캐릭터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에서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축제에선 방문객이 많은 토요일 점심시간에 마술, 서커스 등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해 볼거리를 확대했다. 지난 축제보다 슬로프의 경사도 더 높이고, 동시 출발대를 설치해 안전하고 짜릿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의왕시 대표 관광시설을 널리 알리기 위해 SNS 등을 통한 이용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해 스카이레일, 왕송호수 어드벤처, 조류생태과학관 등 관광시설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추위를 녹일 수 있는 휴게 쉼터와 먹거리를 판매하는 매점을 마련해 이용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축제 운영시간은 매주 수요일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점심시간인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는 쉰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의왕왕송호수 겨울축제에 가족과 함께 방문하셔서 겨울을 제대로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진상 기자 (y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