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원 콜마비앤에이치 대표는 "국내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을 넘어 글로벌 건기식 ODM 넘버원 프로바이더(공급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윤 대표는 지난 6일 석오빌딩에서 열린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윤 대표를 비롯한 콜마비앤에이치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햇으며, 세종과 음성사업장 등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400여명의 직원들도 각자의 위치에서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기념식에 참여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날 행사에서 지난 20년의 성장을 돌아보고 앞으로 20년 미래 발전의 의지를 다졌다. 특히 올해는 윤 대표 단독 체제의 원년으로 삼았다.
윤 대표는 "지난 20년은 끊임없는 도전과 개척으로 국내 건기식 업계에 영향력을 확대해온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20년은 세계 시장에서 플레이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부족했던 역량을 보완하고 미래 방향성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해 최고 성과를 이끌어 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R&D역량 강화 ▲영업 경쟁력 확보 ▲ESG경영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ODM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2004년 한국콜마와 한국원자력연구원 합작으로 설립된 연구소 1호 기업이다. 면역기능개선 건기식 헤모힘을 포함해 피로, 관절, 혈행개선 등 1000여종의 건기식을 고객사 300여곳에 ODM 생산하고 있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20년 역사와 미래를 조명하는 역사관을 열고 사사(社史)도 출간한다. 사사에는 회사의 성장스토리, 핵심가치, 국내 개별인정형 1위 제품 ‘헤모힘’의 탄생 비화 등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정보를 담아 사료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축적해온 생산·품질·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건기식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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