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로 봄 미식 여행 떠나요' 더 시에나 리조트, 봄철 신 메뉴 출시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입력 2025.03.04 13:31  수정 2025.03.04 13:32

ⓒ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가 다양한 봄 제철 식료를 활용한 봄철 신 메뉴를 출시한다.


로비에 위치한 ‘아르코 라운지 바’에서는 상큼 달콤 신선한 딸기로 만든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했다. 봄의 생기를 가득 담은 화사한 비주얼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칵테일, 요맘떼 스트로베리 칵테일, 스트로베리 에이드, 스트로베리 라떼 4종을 통해 눈과 입이 즐거운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제주산 프리미엄 애플 망고과 부드러운 얼음이 달콤하게 어우러진 ‘제주 눈꽃 애플 망고 빙수’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씨푸드&와인 뷔페 일 캄포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싱그러운 봄을 기운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봄 나물 비빔밥’을 출시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함이 느껴지는 제주의 제철 봄나물이 가득한 DIY 스테이션에서, 감칠맛 가득한 전통 장류와 함께 건강하고 신선한 비빔밥을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 더 시에나 리조트

또한 3월부터 숙련된 일식 셰프가 신선한 제철 생선회와 초밥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스시 & 사시미 라이브 스테이션’을 오픈했다. 고객은 신선한 연어, 참돔, 광어 등 제철 생선 회와 초밥을 셰프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함께 더욱 풍성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일 캄포 레스토랑은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참돔, 방어, 소라, 돌문어, 전복, 바닷가재 등 다양한 해산물을 무제한 먹을 수 있는 뷔페, 비프 카빙 스테이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셀프 바를 제공한다.


더 시에나 리조트 관계자는 “3월에 출시한 다양한 신 메뉴는 봄철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가 주는 기분 좋은 맛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정성이 깃든 건강하고 풍미 깊은 셰프의 요리를 7성급 리조트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 시에나 리조트는 투숙객을 위한 웰컴 드링크로 금 가루가 뿌려진 ‘시에나 골드 라떼’를 무료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신규 온라인 가입만 해도 추가 10% 할인과 함께 1,600만 풀빌라 숙박권 당첨의 행운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눈 여겨 볼만하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윤일 기자 (eunic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