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 5월 '초신작 프로젝트' 웹소설 라인업을 7일 공개했다.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엄선된 신작 웹소설 2편을 이용자 열람 이벤트와 함께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좋은 성과를 기록한 작가들의 복귀작이나, 주목받는 기대작들을 발굴해 소개한다.
이번 달 라인업은 지난 5일 연재를 시작한 '상수리나무 아래' 김수지 작가의 로맨스 판타지 신작 '잊혀진 들판'과 구유 작가의 액션 판타지 '회귀한 먼치킨이 탑을 씹어 먹는 방법' 두 편이다.
잊혀진 들판은 불륜으로 태어난 비운의 황녀 탈리아 로엠 귀르타와 동부의 귀공자 바르카스 라에드고 시어칸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로맨스 판타지다. 상수리나무 아래와 세계관을 공유한다. 상수리나무 아래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아마존 5개국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던 흥행 웹소설이다.
작품은 정식 론칭 후 웹툰, 웹소설 전체 장르를 아울러 일간 조회수 랭킹 2위에 올랐다.
회귀한 먼치킨이 탑을 씹어 먹는 방법은 누적 조회수 2600만회를 아우르는 구유 작가의 신작이다. 작품은 세계관 최강자였던 주인공이 과거로 돌아가 인류의 종말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론칭 하루만에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판타지 주간랭킹 2위에 올랐다.
카카오페이지는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 론칭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연다. 이달 한달 간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를 통해 작품 감상 독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한다.
오는 14일까지는 '카카페 소설클럽' 이벤트를 통해 캐시 뽑기권과 웹소설 이용권 3장을 선물한다. 아울러 잊혀진 들판 론칭을 기념해 5월 17일까지 출석 이벤트, 래플 이벤트 등을 연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