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여름 신상품과 트렌드 선공개
트렌드 키워드별 스타일링 제안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는 18일까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쇼’ 행사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프리쇼에서는 닐바이피, 앤유, 라메레이, 틸아이다이, 망고매니플리즈, 던스트, 온앤온, 레이첼콕스, 에델나인, 블루엘리펀트 등 총 380여 개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전 카테고리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쿠폰 8종 할인쿠폰팩을 발급한다.
프리쇼 참여 브랜드 대상으로는 더블 5%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해 신상품 할인 혜택을 높였다. 이 기간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회원가입 쿠폰 등 4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W컨셉은 올여름 시즌의 키워드로 ▲도시적 무드(City Wave) ▲여름 휴양룩(Summer Paradise) ▲풍성한 볼륨(Maxi Volume) ▲컬러∙패턴 매치(Color&Pattern Match) ▲화이트 무드(Pure White) 등 10가지를 꼽았다.
올여름 여성복에서는 레이스, 셔링 등 디자인을 추가해 깔끔하면서도 도시적인 무드를 강조한 의류와 풍성한 볼륨을 강조한 원피스가 많이 출시되고 있다. 일상과 휴양지에서 모두 입기 좋은 멀티 휴양룩도 인기를 끌 전망이다.
백세진 W컨셉 온사이트 플래닝팀장은 “프리쇼는 계절별 신상품 발매에 맞춰 진행하는 더블유컨셉의 대표 행사”라며 “다양한 여름 트렌드를 소개하는 만큼 긴 무더위를 대비하려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