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용품 세계 판매 1위 브랜드 테팔은 프라이팬을 활용한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를 주최하고, 대규모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는 테팔을 대표하는 제품인 프라이팬과 판타스틱(Fantastic)의 합성어로, 어떤 음식이든 가장 창의적으로 뒤집기에 성공한 참가자를 선정하는 소비자 참여형 챌린지이다.
테팔은 오는 23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하는 본 챌린지에 앞서 대규모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등록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팔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또는 네이버에서 '테팔'을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테팔은 사전 등록자 중 200명을 추첨해 챌린지 참여에 필수적인 테팔 프라이팬을 제공하며, 대상자는 2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특히 챌린지에는 창의적인 요리로 사랑받는 김풍 작가가 함께해 개성 넘치고 위트 있는 뒤집기 한판을 선보일 예정이다.
테팔은 이번 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테팔 프라이팬 사용 경험을 전달하고, 김풍 작가와 함께 프라이팬을 활용한 유쾌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챌린지는 테팔 프라이팬의 기술력과 즐거운 요리 경험을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챌린지에 앞서 대규모로 진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해 도전에 필요한 프라이팬을 선물받고, 23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하는 ‘팬!타스틱 뒤집기 챌린지’에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