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소비 활성화를 돕기 위해 월간 프로모션 ‘스토아 쇼핑백서’를 비롯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스토아 쇼핑백서 행사를 통해 8월 한달 간 TV방송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10% 상당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3회&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웃도어 웨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매월 진행 중인 행사 ‘월간 스토아’를 통해 첫째 주 금~일요일 3일 간 구매 구객에게 13% 적립금과 7% 청구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는 스토아 오픈런 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기간 SK스토아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300명을 추첨해 1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겨울 의류를 미리 준비하는 ‘패션 역시즌’ 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8월 한달 간 SK스토아의 패션 역시즌 대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5% 쇼핑지원금을 지원한다.
금융권과 함께 기획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광주은행과 손잡고 ‘SK스토아Wa함께 적금’을 출시했다.
다음달 5일부터 10월31일까지 해당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최대 3%의 적금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고객에게 매월 2000원의 SK스토아 적립금과 8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적금 만기 시에는 6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윤화진 SK스토아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최근 소비 활성화가 이뤄지는 분위기에 발맞추고자 각종 혜택을 갖춘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