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G/FORE)가 10 꼬르소 꼬모 서울과 손잡고 26일 한정판 럭셔리 컬렉션을 공식 론칭한다.
이번 협업은 지포어가 골프를 넘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한 럭셔리 컬래버레이션의 전략적 행보다.
지포어는 2022년부터 독일 명품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Leica), 아트 토이 브랜드 베어브릭(BE@RBRICK) 등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와 상징적인 협업을 진행해왔으며,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선사해왔다.
2025년 지포어는 하이엔드 컨셉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예술적 감각과 만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층 끌어올리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은 ‘More Fore Your Style’이라는 테마 아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35-44세 영앤리치 고객을 타깃으로 기획됐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선명한 대비를 기반으로,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아이코닉 도트 패턴을 지포어 특유의 모던한 감각으로 재해석해 골프와 하이패션을 넘나들며, 예술적 감각과 위트 있는 럭셔리가 공존하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지포어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총 8종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지포어만의 아이코닉한 쉐입이 돋보이는 ‘큐브백’과 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크로스오버 슈즈 ‘MG4X2’가 새롭게 재해석되었으며, 여기에 일본 핸드 크래프트 브랜드 ‘몬지(MONZEE)’와 협업한 특별한 헤드커버가 더해져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에디션은 지포어 X 10 꼬르소 꼬모 서울 협업 로고가 적용되었고, 슈즈 인솔·슈레이스 및 큐브백 내부 안감 등엔 콜라보레이션의 시그니처인 도트 패턴이 담겨 필드와 일상 어디에서나 희소성과 존재감을 발휘한다.
지포어 X 10 꼬르소 꼬모 서울 컬렉션은 9월 26일부터 ‘지포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지포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GFORE.KR),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 및 에비뉴엘점에서 동시에 발매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된 큐브백 참과 네임 태그를 금액대별로 증정할 예정이다.
지포어 관계자는 “지포어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골프 및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왔다”며 “이번 컬렉션은 젊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소비자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선사하면서, 지포어의 럭셔리 협업 여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