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수요에 맞춘 체험형 팝업…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초경량 무게로 고객 만족도 높여
(주)약손명가헬스케어가 자사 대표 제품인 ‘숄더 릴렉스마사저’ 팝업스토어를 지난 9월 더현대서울(9월 18일~26일)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9월 27일~10월 4일)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추석 연휴 직전·직후로 이어진 일정에 맞춰 부모님 ‘효도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방문이 집중되며, 현장 체험 기반의 구매 전환이 두드러졌다.
이번 팝업은 ‘직접 써보고 고르는 체험형 구매 동선’을 전면에 배치했다. 매장 내 제품을 직접 보고 다양한 사용법을 즉시 경험하도록 구성해, 고객은 단시간에 사용성을 확인하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었다.
현장에서는 “가볍고 편안해서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적다” 그리고 “어깨 라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움직임이 자유롭다” “선물용 패키징이 깔끔해 추석 선물로 적합하다” 등 긍정적인 피드백이 이어졌다.
숄더 릴렉스 마사저는 약손명가의 에스테틱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홈케어 디바이스로, 인체공학적 설계와 초경량 무게가 특징이다. 목과 어깨의 피로를 완화하고,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약손명가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편의성을 확인했다”며 “연휴 시즌 선물 수요와 맞물려 선물 확장성을 재확인했다. 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뷰티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홈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