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2025 입크페스티벌’서 팝업스토어 운영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10.16 10:41  수정 2025.10.16 10:41

18일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10월 말 리뉴얼 출시 예정인 스프레이피죤 선공개

시향공간·포토존 등 체험형 부스 운영

피죤 2025 입크페스티벌 부스. ⓒ피죤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이 오는 18일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서 열리는 ‘2025 입크페스티벌’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피죤은 18일 ‘2025 입크페스티벌’이 진행되는 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에 팝업 부스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30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스프레이피죤’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프레이피죤은 10월 말 리뉴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번 ‘2025 입크페스티벌’을 통해 선공개된다.


‘리프레시 위드 피죤(Refresh with Pigeon)’을 콘셉트로 구성된 팝업 부스에서는 초고농축 피죤, 액츠 캡슐세제, 스프레이피죤 등을 증정한다. 시향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홍보부스를 통해 방문객들이 피죤의 향기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생화를 활용한 포토존과 거울 포토존 등을 마련해 SNS 이벤트 참여자에게 솜사탕을 제공한다.


한편, 피죤은 지난달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2026 S/S 서울패션위크’에서도 팝업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피죤 관계자는 “야외 페스티벌에서 쾌적한 관람을 위해 땀과 냄새를 잡을 수 있는 피죤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2030 세대가 피죤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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