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하이린의원, 백혈병소아암후원회 강의 및 소아암 환아 돕기 캠페인 참여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5.10.22 10:00  수정 2025.10.22 11:14

대구 피부과 하이린의원(대표원장 김진우)은 지난 10월 14일, 사단법인 백혈병소아암후원회가 주관한 소아암 환아 지원 캠페인과 강연 행사에 참여하며 따뜻한 나눔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적극 동참한 공로로 감사장도 수여받았다.


사단법인 백혈병소아암후원회는 백혈병 및 소아암 환아와 그 가족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로, 치료비 지원, 정서적 안정 프로그램, 모금 캠페인 및 자원봉사 활동 등을 통해 환아들이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백혈병과 소아암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과 그 가족들에게 치료비 지원과 심리적·정서적 안정, 그리고 삶의 희망을 전하기 위한 후원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하이린의원은 의료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직원들과 함께 점심시간을 활용해 행사에 참여하며 따뜻한 연대의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에서는 소아암 환아들이 겪는 현실과 그 가족들이 처한 상황에 대해 생각해보는 뜻깊은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준비된 따뜻한 식사를 나누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하이린의원은 그동안 지역 청소년 복지를 위한 후원은 물론, 연중 3~4회에 걸친 정기적인 기부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 내 따뜻한 의료 문화를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소아암 환아 지원 캠페인 참여 역시 그 연장선상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는 모습이다.


김진우 대표원장은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은 단순한 진료에 그치지 않고,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아픈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것까지 포함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