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리더스 어학원, 러시아·키르키스스탄 등 중앙아시아 교육관계자 현장방문 진행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입력 2025.10.22 10:21  수정 2025.10.22 10:21

ⓒ글로벌리더스 어학원

유아영어교육기관 글로벌리더스 어학원은 지난 15~21일 러시아와 키르키스스탄을 비롯한 중앙아시아 교육관계자들이 학원에 방문해 유아 영어교육 현장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행복이 먼저인 교육, 스트레스 없는 영어 몰입환경, 글로벌리더스 어학원은 단순한 영어 학습이 아닌, ‘행복한 배움’과 ‘전인적 성장’을 중심에 둔 영어몰입 교육기관이다. 아이들이 원어민 교사와 매일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모국어를 배우듯이 스트레스 없이 영어를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연 속에서 자라는 글로벌 리더들, 넓은 잔디 운동장과 쾌적한 실내 환경, 자연친화적 교육공간 또한 큰 호평을 받았다.


이날 방문한 교육관계자는 “몬테소리 수업, 운동심리 프로그램, 모국어를 배우듯 배우는 영어 몰입 수업이 놀랍다. 어린이들이 영어를 공부로 배우는 것이 아니라, 사랑과 즐거움 속에서 흡수할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원어민 교사와 자연스럽게 소통하며 수업을 즐기는 모습이 놀랍다, 넓고 자연과 가까운 공간에서 배우는 아이들은 분명 정서적으로 안정적이고 창의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리더스 어학원은 높은 교육 품질 대비 합리적인 교육비로도 주목받고 있다. 타 영어유치원 대비 부담을 줄이면서도, 원어민 전담수업과 체계적인 커리큘럼, 전인교육 기반의 프로그램을 모두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리더스 어학원 관계자는 “우리는 아이 한 명 한 명이 언어를 통해 세상을 넓히고, 사랑을 느끼며, 자신감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이번 해외 교육관계자 방문은 글로벌리더스의 교육이 국제적으로도 주목받고 있음을 보여준 계기”라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