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클레어스 1700만 판매고 달성 기념 ‘감사제’ 진행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입력 2025.11.17 16:20  수정 2025.11.17 16:20

ⓒ위시컴퍼니

글로벌 뷰티 브랜드·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가 대표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의 1700만 판매고 돌파를 기념해 ‘1700만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클레어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포뮬러와 지속 가능한 철학을 기반으로, 80여 개국에 판매되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대표 제품인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는 브랜드 최초의 밀리언셀러로 등극한 이후,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과 ‘리치 모이스트 수딩 크림’ 등 다수의 제품이 연이어 히트하며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까지의 판매 집계에 따르면, 언센티드 토너가 800만 병, 페이셜 토너가 300만 병, 블루크림과 블루 시트 마스크가 각각 200만 개, 수딩크림과 수딩 시트 마스크가 각각 100만 개를 기록했다. 클레어스의 전체 밀리언셀러는 총 8종에 달하지만, 이번 감사제에서는 이 중 겨울철 피부 고민에 맞춘 6개 제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위시컴퍼니는 이러한 성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1700만 감사제’ 콘셉트로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7’이라는 숫자를 테마로 7% 장바구니 혜택과 최대 67% 할인을 제공하고, 한정 럭키박스를 출시한다. 특히 밀리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안에는 언센티드 토너, 블루드롭 등 클레어스의 베스트셀러가 총 5개 포함되어 있으며, 미니어처 체험 세트도 특별가로 선보인다.


위시컴퍼니 관계자는 “1700만 판매고 달성이라는 기록은 단순한 수치 이상의 의미로, 브랜드의 철학과 진정성을 오랜 시간 믿고 선택해 준 고객의 신뢰가 만들어 낸 결과”라며 “민감한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는 겨울철을 맞아, 클레어스의 저자극 포뮬러를 통해 피부 본연의 균형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감사제는 브랜드의 성장과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로, 17일부터 말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한편, 클레어스는 지난 7월 큐텐에서 진행된 ‘2025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 어워드에서 신제품 비타민 라인 3종이 모두 선정되며, 론칭 약 3개월 만에 기능성과 사용 만족도를 입증했다. 단기간에 이뤄낸 성과는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지지를 확인한 사례로, 클레어스의 비타민 라인이 대표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남가희 기자 (hnam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