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유튜브 ‘엑스타 TV’, 구독자 30만 넘겼다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입력 2025.12.09 09:51  수정 2025.12.09 09:51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유튜브 ‘엑스타 TV’ 구독자 30만명을 달성했다고 9일 밝혔다.


‘엑스타 TV’는 2019년 4월 런칭 이후 약 2년만에 국내 업체 최초로 구독자 10만명을 돌파, 유튜브로부터 실버 버튼을 받은 바 있다. 현재 구독자 30만명을 달성해 국내 타이어업계 최대치를 기록 중이다.


현재 엑스타 TV는 채널명인 ECSTA의 알파벳을 따 만든 ▲Entertainment ▲Collabo ▲Sports ▲Tire ▲All about 금호타이어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금호타이어는 구독자 30만명을 달성해 기념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윤민석 금호타이어 G.마케팅부문 상무는 "고객들에게 타이어 기술력을 적극 알리고 ‘금호타이어’의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해 ‘금호타이어’만의 이미지 구축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편은지 기자 (silver@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