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선정

배군득 기자 (lob13@dailian.co.kr)

입력 2026.01.15 10:15  수정 2026.01.15 10:15

부산지방조달청 관할 이용 실적 1위 기록

송상근 사장 “중소기업과 상생하는 조달 행정 추진”

부상항만공사 직원들이 시상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부산항만공사

부산항만공사는 조달청에서 진행한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에 선정돼 조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평가는 조달청이 연간 조달서비스 이용 실적과 조달 정책 확산 기여도를 기준으로 지역별 상위 3개 기관을 선정해 표창하는 제도다.


부산항만공사는 부산지방조달청 관할 기관 중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실적이 가장 높은 기관으로 인정받으며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부산항만공사는 그동안 전자조달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계약 전 과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특히 조달서비스를 통한 중소기업 제품 구매 실적을 전년 동기 대비 약 3.5배가량 증대시키는 성과를 거뒀다. 선정 과정에서도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실질적으로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송상근 부산항만공사 사장은 “부산항만공사의 공정하고 투명한 조달 행정과 중소기업과의 상생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조달서비스를 활용해 계약 과정의 신뢰도를 높이고 지역경제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행정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배군득 기자 (lob1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