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KB국민은행 전략회의 2026'에서 이환주 KB국민은행장이 발표하고 있다.ⓒKB국민은행
이환주 KB국민은행장은 올해 소비자 권익과 고객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경영전략을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장은 지난 17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KB국민은행 전략회의 2026'에서 올해 국민은행 전략을 발표하며 이같이 말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이번 회의에서는 'Grow with KB'라는 슬로건과 함께 생산적·포용적 금융을 바탕으로 고객·사회·직원과의 동반성장이라는 지향점과 실천 방안들을 공유했다.
이 행장은 2026년 전략 목표로 '리테일 금융 1위를 넘어, 기업금융 리더십 확립과 고객경험 혁신을 통한 No.1 은행 위상 공고화'를 제시했다.
또한 전략 실행의 핵심 테마로 ▲비즈니스와 영업방식의 발전적 전환 ▲고객 및 새로운 시장으로의 확장을 소개했다.
이 행장은 전략 실행의 전제에는 고객 신뢰가 밑바탕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그는 "KB의 금융으로 기업을 다시 뛰게 하고, 산업을 일으켜 세우며, 나아가 고객과 사회 그리고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Grow with KB'를 반드시 실현해 나가자"며 "임직원 모두가 2026년 새로운 도전의 여정을 함께하자"고 강조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