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휘재, 장윤정에 신혼여행 동행? '폭탄 발언에...'
이휘재가 최근 혼인신고를 마친 '유부녀' 장윤정에게 신혼여행 제의를 해 눈길을 끌고 있다.
SBS '도전천곡' 최근 녹화에서 이휘재가 장윤정에게 "신혼여행 같이 가자!"라고 발언한 것.
이날 이휘재는 장윤정에게 "신혼여행 어디로 가냐"라고 물었고, 장윤정은 "아직 생각을 못해봤고 곰곰이 생각 좀 해보겠다"라고 답했다.
이에 짓궂은 이휘재는 "나도 데려가라. 신혼여행 사회를 내가 보겠다!"라고 폭탄발언을 해 장윤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장윤정은 "늘 이 자리에서나 사회 잘 봐라"라고 재치 있게 마무리 지어 촬영장에 있던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전언.
한편 도경완 아나운서의 초등학교 동창임을 밝혔던 조세호는 장윤정에게 애정의 표시로 “경완 씨에게 까꿍 한번 해주세요” 라고 제안 했고 이에 장윤정은 부끄러운 듯 하더니 귀여운 표정과 함께 “까꿍! 호잇!”을 연발하며 도경완 아나운서를 향한 폭풍 애교를 선보였다.
이를 지켜본 이들은 “장윤정 애교 최고다. 완전 사랑스럽다!” “이휘재가 신혼여행을 같이 가자고 하다니, 역시 둘은 허물없는 오빠 동생사이인가보다. 도전천곡 명콤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도전천곡'에는 가수 이상우, 허각, 고병희, 장희영, 시크릿(한선화,송지은,전효성,정하나), 유키스(케빈,에이제이), 연기자 김애경, 방송인 원자현, SBS 웃.찾.사 개투제라블(남호연,박영재,김원구), 한민관, 조세호, 남창희가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오는 19일 오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