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JW중외제약, 여성용 코스메틱 시장 진출


입력 2013.12.03 09:55 수정 2013.12.03 10:01        데일리안=김영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클라로' 론칭...4일 GS홈쇼핑서 첫선

JW중외제약이 여성용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 그동안 JW중외제약은 '하이맘'이라는 유아용 화장품 브랜드는 가지고 있었지만, 성인 제품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다.

JW중외제약은 3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로(CLARO)'를 새롭게 론칭하고 마스카라 제품인 '퍼펙션 맥스카라'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클라로는 스페인어로 맑음, 투명함을 나타내는 의미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밝히는 뷰티 멘토의 역할'을 실현하겠다는 철학을 담았고 JW중외제약 측은 설명했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퍼펙션 맥스카라'는 맥스(Max)와 마스카라의(Mascara) 합성어로 '2배로 커지는 속눈썹을 연출 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마스카라액이 속눈썹에 코팅하듯 발려져 하루 종일 번지지 않으며 별도의 리무버 없이 미온수로도 손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퍼펙션 맥스카라는 과학적인 사용 시험을 통해 12시간 이상의 컬링 지속력과 속눈썹 볼륨감 증가 효과가 확인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등 제품 라인 확대를 통해 클라로를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로 육성 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퍼펙트 맥스카라'는 오는 4일 저녁 11시 5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