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애프터스쿨 나나, 수줍은 배꼽 노출 화보 공개


입력 2014.06.25 11:29 수정 2014.06.25 12:19        김상영 넷포터
나나 화보 ⓒ 보그걸

애프터스쿨 나나가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 화보이미지를 공개 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 잡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나나는 패션 매거진 ‘보그 걸’의 특별한 화보를 공개 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나나는 상큼한 매력과 더불어 길고 슬림 한 다리와 탄탄한 배, 일자로 곧은 쇄골, 예쁘게 각진 어깨 등 매력적인 신체 부위를 드러내며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날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나는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 “매일 밤 스쿼트 100개와 윗몸 일으키기 100개를 하고 있다. 힘들어도 꼭 하고 잔다”면서 “예쁜 다리 라인을 만들기 위해 계단을 한 번에 두 칸씩 올라간다.” 고 관리 비결을 공개 했다. 또 나나는 좋아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모델 ‘카라 델레바인’과 배우 ‘김민희’ 등을 뽑기도 했으며 평소 스타일링과 최근 근황 등에 대한 인터뷰도 진행했다.

평소 섹시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20대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나나의 이번 화보는 ‘보그 걸’ 7월호와 ‘보그 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룸메이트’를 통해 솔직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의 MC로도 활동 하며 뛰어난 스타일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김상영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상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