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코웨이, 8월말까지 스파클링 정수기 시음회 개최


입력 2014.08.04 09:59 수정 2014.08.04 10:01        김영진 기자

탄산수 시음회...스파클링 정수기 모형의 광고존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코웨이가 '스파클링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유동인구가 많은 놀이공원, 영화관, 마트 등지에서 시음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는 잠실 롯데월드를 시작으로 지난 31일 잠원 한강수영장에서 시음회를 개최했으며 8월 말까지 여의도 CGV, 뚝섬 한강수영장 등지를 돌며 시음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의 성능과 기술을 고객에게 소개하고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음회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에서 직접 추출한 탄산수를 시음해볼 수 있다. 또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고, 특수 제작된 스파클링 정수기 모형의 광고존을 경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를 직접 체험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며 "코웨이는 현재 크게 성장하고 있는 탄산수 시장에서도 깐깐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출시된 코웨이 스파클링 정수기는 탄산수를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