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CJ푸드빌 계절밥상, 제2회 '우리 농가 탐방단' 모집


입력 2014.08.04 13:32 수정 2014.08.04 13:36        조소영 기자

여주 '연꽃마을 농장'으로 고객 30명 초청 예정

8월 10일까지 계절밥상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이 농가 체험 프로그램 '우리 농가 탐방'에 함께 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은 이번 탐방 장소인 경기도 여주 '연꽃마을 농장'의 농장지기 김동우 씨. ⓒCJ푸드빌

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이 농가 체험 프로그램 '우리 농가 탐방'에 함께 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 농가 탐방'은 고객들이 계절밥상의 메뉴에 쓰이는 제철 식재 산지를 방문해 신선한 농산물을 직접 체험하고 산지에서 식탁까지 이르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 6월 전남 담양군의 '담양 꽃차 마을' 방문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탐방은 경기도 여주의 '연꽃마을 농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농장지기인 김동우 씨의 설명을 들으며 계절밥상의 가을 제철 식재료인 '연근'을 직접 수확해보고 이를 사용한 요리를 배우는 시간도 준비돼있다. 탐방을 마친 후에는 푸짐한 먹거리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이번 탐방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들은 오는 10일까지 계절밥상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탐방단으로 선정된 고객 30명은 14일 발표하며 탐방 일자는 28일이다.

계절밥상 관계자는 "'우리 농가 탐방'은 고객들이 농민들이 정성 들여 가꾼 농산물을 직접 보고 체험하면서 건강한 제철 먹거리에 대해 관심 갖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1회 탐방이 성공적으로 진행된 만큼 두 번째 탐방도 고객들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되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