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세계&빅매치’ 절묘한 교차편집…이정재 대박 보인다


입력 2014.11.18 17:06 수정 2014.11.18 17:10        선영욱 넷포터
‘빅매치’ ‘신세계’ 교차 편집 영상. ⓒ NEW/보경사

영화 ‘빅매치’와 주연배우 이정재의 전작 ‘신세계’가 절묘하게 편집된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어다.

1분 20초 남짓의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빅매치’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온라인상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주말 한 동영상 사이트에 노출된 이 영상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국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장악하고 있다. 배우 이정재의 열혈 팬이 만든 것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이정재의 전작인 ‘신세계’ 영상과 ‘빅매치’의 예고편을 절묘하게 교차 편집해 흥미를 자극한다.

‘신세계’에서 끈끈한 우애를 나눴던 '브라더' 황정민과의 관계를 활용해 ‘빅매치’의 천재악당 '에이스'로부터 목숨보다 소중한 형(이성민)을 구하기 위해 질주하는 이정재의 모습이 마치 황정민을 구출하려는 것처럼 연결되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에이스'의 미션을 수행해가는 ‘빅매치’의 통쾌한 액션신이 ‘신세계’의 범죄조직 '골드문'에서의 정상이 되어가는 과정으로 표현되고 결국 이정재에게 내려진 초특급 미션이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빅매치'였다는 센스 넘치는 작전명이 밝혀지며 마무리된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잘 만들었다. 다른 영화인줄” “와! 싱크로율 쩐다. 역시 믿고 보는 이정재” “진짜 이 영상 역대급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빅매치’는 이정재, 신하균, 이성민, 보아, 김의성, 라미란, 배성우, 손호준, 최우식 등이 출연하며 오는 27일 개봉된다.

선영욱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선영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