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길드전 업데이트 예고
19일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중
전체 참여 인원따라 6성 영웅 선택권 등 증정 예정
넷마블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for Kakao’의 신규 콘텐츠 길드전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19일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세븐나이츠는 양 진영이 공격을 한 번씩 주고받는 방식의 전투를 즐기며 370종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지난 3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각종 앱마켓 최고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줄곧 지키고 있다.
넷마블은 겨울방학 기간 중 새롭게 선보일 '30 대 30 길드전'을 통해 이용자들이 또 다른 재미를 경험하고 다채로운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업데이트가 실시되는 날까지 특별 페이지에 휴대 전화 번호를 남겨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이용자들에게 이번 프로모션 전체 참여자 수에 따라 6성 영웅 선택권, 6성 영웅 소환권, 5성 영웅 소환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길드전은 올 상반기에 선보인 공성전과 마찬가지로 친구들과 어울려 즐기면 재미가 배가 되는 있는 콘텐츠”라며 “빠른 시일 내 업데이트를 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막바지 점검을 진행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6성 영웅 선택권을 제공하고 각종 SNS에 길드전 응원 댓글을 남기는 이용자들 중 일정 인원을 뽑아 핫초코 기프티콘을 주는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