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국야쿠르트, 새 CI선포...'건강기업'지향


입력 2015.05.08 09:23 수정 2015.05.08 10:48        김영진 기자

고객의 건강한 습관 만들겠다는 실천의지 담아

한국야쿠르트가 8일 건강기업을 지향한 새 CI를 발표했다. ⓒ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창립 46주년을 맞아 8일 건강기업을 지향한 새 CI를 발표했다.

CI의 심벌인 'hy'는 기업가치 '건강한 습관'(healthy habit for you)의 'h'와 'y'를 의미하며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일'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심벌의 4가지 컬러는 붉은색 Beauty, 파란색 Life, 초록색 Health, 노란색 Dairy라는 사업비전과 활력을 표현했다.

특히 4가지 컬러는 기업정신인 '건강사회건설'을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 한 것으로 잘 먹고 잘 사는 단순한 건강을 넘어 'Beauty, Life, Health, Dairy'를 모두 포함한 넓은 의미의 건강을 뜻한다.

최동일 한국야쿠르트 홍보이사는 "새 CI 선포는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겠다는 한국야쿠르트 전 임직원의 의지 표명이며 한국야쿠르트는 기본을 지키는 정직한 마음으로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