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 박수진 결혼, 소속사 공식 발표 "올 가을 화촉"

부수정 기자

입력 2015.05.14 21:17  수정 2015.05.14 23:36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 가을 결혼한다. ⓒ 데일리안 DB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올 가을 결혼한다.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14일 오후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키이스트는 "배용준과 박수진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면서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확신해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양가 부모님께 허락받았고, 결혼식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았다. 결혼식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은 다시 알려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키이스트 측이 밝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키이스트입니다.

팬 여러분께 알려드릴 소식이 한 가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배용준 씨와 박수진 씨가 올해 가을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전부터 알고 지내던 선후배 사이였으며 올해 2월부터 서로에게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고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배용준 씨는 밝은 성격과 깊은 배려심을 가진 박수진 씨에게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나갔고 박수진 씨 또한 배용준 씨의 따뜻함과 세심한 배려에 신뢰와 사랑을 갖게 돼 연인관계로 만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교제 기간은 그리 길지 않으나 여러 방면에서 공통적인 관심사가 많아 대화가 잘 통하였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서로를 배려하고 격려하면서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에 확신을 가지게 되었고, 최근 자연스럽게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양가 부모님께 허락은 모두 받은 상태이며 구체적으로 결혼식의 일정 및 장소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우선 결혼식은 올해 가을쯤으로 예정하고 진행 중입니다.

결혼식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향후 결정되는 대로 다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 두 사람의 아름다운 만남과 새로운 출발에 대해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팬 여러분들에게도 항상 행복한 일 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