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님과함께2' 윤건 장서희 도발적 초콜릿 키스 '심쿵'


입력 2015.06.20 10:11 수정 2015.06.20 17:06        스팟뉴스팀
18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윤건과 장서희의 훈훈한 가상 결혼 생활이 그려졌다. JTBC 님과함께 캡처

윤건 장서희의 로맨틱한 초콜릿 키스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18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윤건과 장서희의 훈훈한 가상 결혼 생활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윤건과 장서희는 함께 집들이 음식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줬다.

윤건은 음식을 만들던 중에 초콜릿을 입에 문 채 장서희에게 장난을 쳤다.

이를 미소 지으며 바라보던 장서희에게 윤건은 갑작스럽게 다가가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싸 입을 맞췄다.

윤건의 기습키스에 장서희는 놀라며 얼굴을 붉혔고, "나 너무 놀랐다. 좋긴 좋은데, 그래 좋다"고 말했다.

한편 윤건은 이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계획을 했다기보다는 요리를 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서 나도 모르게 선물을 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건 장서희, 뭐야 뭐야 나 촉 되게 좋아" "윤건 장서희, 진짜 사귀는 게 아닐까?" "윤건 장서희, 연기라고 하기엔 너무 자연스러워" "윤건 장서희, 적극적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