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냉장고' 박정현 남자친구 누구?…"교포 출신 대학교수"


입력 2015.07.07 12:21 수정 2015.07.07 12:22        김명신 기자
가수 박정현이 남자친구를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가수 박정현이 남자친구를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가수 박정현이 남자친구를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6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박정현과 이문세가 출연한 가운데 박정현은 냉장고 공개에 앞서 남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뭐 (언론에)그렇게 나왔더라. 있다고”라고 말했다.

앞서 월간지 여성중앙 2월호에 따르면 박정현은 캐나다 교포 출신의 교수인 남자친구의 대학교에서 특강을 진행하고 축제에 참석해 노래를 부르는 등 각별한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박정현의 교제 상대는 서울 소재의 대학교 영문학과 교수로 깔끔하고 호감형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동료 교수의 소개로 처음 만나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결혼 적령기인 만큼 결혼까지 진지하게 고민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박정현은 많은 재료들이 깔끔하게 정리돼 있는 냉장고를 공개, 고급 샴페인과 보드카, 맥주 등 다양한 술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문세는 "박정현이 가요계 소문난 주당"이라며 “박정현 가창력의 원천은 술이다”라는 폭로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냉장고를 부탁해 박정현 남자친구 있구나", "냉장고를 부탁해 박정현 남자친구 부럽네", "냉장고를 부탁해 박정현 남자친구 좋겠다" 등 의견을 전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