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AK플라자, 추석맞아 서비스 보증제 도입


입력 2015.09.03 09:16 수정 2015.09.03 09:17        김영진 기자

브랜드 연락처와 책임자 이름 표기된 안심카드·선물교환증 제공

AK플라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전 점에서 '원클릭 서비스 보증제도'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추석선물세트는 물론 선물을 목적으로 모든 상품 구매시 선물과 함께 동봉할 수 있는 안심카드와 선물교환증을 제공한다.

안심카드에는 해당 상품의 브랜드 연락처와 책임자(매니저) 이름을 표기하는 판매 실명제를 실시한다.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손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했다. 선물교환증은 선물을 받은 사람이 교환을 원할 경우 사용하면 된다. 구매날짜, 장소, 승인번호 등의 확인절차를 거치는 번거로움 없이 교환증만 제시하면 편리하게 교환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11일부터 AK플라자 홈페이지에서 배송안심 조회서비스를 실시한다.

AK플라자는 오는 10일까지 1주일간 추석선물세트를 선할인 해주는 '앱찜 특가쿠폰'을 발행한다. AK플라자 모바일앱에서 10개 상품에 대한 앱찜 특가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오는 20일까지 해당 선물세트 구매시 14~21% 할인해준다.

앱찜은 기존에 주부고객을 대상으로 예약판매를 진행중인 세트품목과 달리 20~30대 젊은 고객을 대상으로 디저트·티·델리 등의 품목에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