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개리 "설현이 걸그룹 중 제일 예뻐" 사심 발언 재조명


입력 2015.09.21 20:26 수정 2015.09.21 20:26        스팟뉴스팀

예능서 설현과 같은 팀, "꿈같은 시간...설현이 걸그룹 중에 제일 예뻐"

가수 개리가 걸그룹 AOA 멤버 설현에 대한 사심을 드러낸 발언이 뒤늦게 화제다. 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가수 겸 예능인 개리가 걸그룹 AOA의 멤버 설현을 향해 ‘사심 발언’을 했던 사실이 뒤늦게 재조명돼 화제다.

개리는 지난 8월 1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 게스트로 참여한 설현과 한 팀을 이뤄 게임에 참석했다.

당시 멤버들은 "개리가 ‘설현이 걸그룹 중에서 제일 예쁘다’고 했다"며 개리의 발언을 폭로햇다. 이에 개리는 "너무 심쿵하다, 지금"이라며 설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곧이어 2라운드에서는 팀이 나뉘면서 개리와 설현이 다른 팀으로 배치되자, 개리는 자신와 짝궁이었던 설현을 향해 “꿈같은 시간이었다”며 아쉬움을 드러냈고, 이에 출연진은 “개리 정말 설현에게 마음이 있는 것 아니냐”며 ‘러브라인’을 형성키도 했다.

한편 개리는 21일 자신의 첫 솔로앨범 '2002'를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바람이나 좀 쐐’는 엠넷을 비롯해 몽키3,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차트 4곳 모두에서 정상에 등극하며 가수로서의 개리의 저력을 과시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