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구은영 결혼, '정준호 주선 이병헌과 함께...'


입력 2015.10.12 15:52 수정 2015.10.12 15:58        김명신 기자
구은영 아나운서가 결혼 소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배우 정준호와 이하정 MBC 아나운서의 결혼식 모습이 새삼 화제다. MBC 섹션 캡처

구은영 아나운서가 결혼 소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배우 정준호와 이하정 MBC 아나운서의 결혼식 모습이 새삼 화제다.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 정준호와 이하정 아나운서의 결혼식 단체사진 촬영 현장에서 정준호는 "여자 아나운서 분들 앞으로 나오세요"라고 말했고 여자 아나운서와 미혼 남자 배우들만의 단체 사진 이벤트가 진행됐다.

당시 '섹션TV 연예통신'의 진행자인 구은영 아나운서가 배우 이병헌의 옆에 서 관심을 받자 김용만이 "이병헌의 옆 자리에 섰던데 결혼식 후 뒷풀이가 있었나?"라고 묻자 구 아나운서는 "그런 것 없었다. 정준호가 자리배치를 그렇게 했다"고 말하며 연신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구은영 아나운서는 오는 10월 24일 결혼한다.

12일 MBC 언어운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4년 전 지인으로 처음 소개를 받은 이후 지난 7월 진지하게 만나게 됐다"라며 "생각보다 빨리 결정하게 됐다. 예비신랑은 4살 연상의 일반인"이라고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구은영 2008년 공채 아나운서로 MBC에 입사했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