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 심경 고백 "왜 개쓰레기 취급 받아야 하나"
가수 렉시가 결혼 소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쇼미더머니2' 논란 후 심경 고백이 새삼 화제다.
렉시는 자신의 트위터에 "무대도 못했고 밑도 끝도 없이 화를 냈고... 그 많은 부연설명들 많은 얘기들 없이 그럼 트윗 같은 sns로 첨부 설명해 주란 얘긴가요? 흠. 아주 많긴 한데. 못 했으니까 이렇게 된 거겠죠. 이슬 일병으로 일단 목 좀 축이는 걸로"라며 운을 뗐다.
이어 "수많은 얘기 중에 딱 하나만 말씀드리면 선공후공이란 게 결과에 아주 중요하고 현재까지도 미션을 하고 있습니다. 그 얘기 중 나온 얘기들이 왜 이렇게 제가 개쓰레기 취급을 받아야 되나요? 대체 그 수많은 얘기들은 다 어디로 갔나요? 전 왜 여기서 지금 이러고 있는지"라고 심경을 덧붙였다.
렉시는 "어린아이 같이 떼쓰기 싫어 이러고 있는데 난생처음 들어보는 얘기들은 많이 아프고 힘이 듭니다. 저 쇼미 왜 나왔나요? 정말 왜 나왔나요? 설 무대 없어 무대 세워준대서 나왔는데 저 지금 뭘 하고 있나요?"라며 안타까워 했다.
앞서 Mnet '쇼미더머니2'에서 렉시는 지조와 맞대결에서 아쉬운 패배를 했다. 이후 이현도와 의견대립, 무대에 대한 아쉬움과 갈등이 전파를 타면서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