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황치열, 무한도전급 중국 예능 출연…대륙 사로잡을까


입력 2016.03.05 01:12 수정 2016.03.05 11:12        이한철 기자
황치열이 중국 최고 인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다. ⓒ HOW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중국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전격 출연한다.

황치열은 후난위성 TV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 '쾌락대본영' 제작진의 러브콜을 받고 5일 녹화에 참여한다.

황치열은 이미 중국 예능프로그램 '천천향상'과 춘절 특집쇼 '2016 소년의 밤 춘완', 정월대보름 특집쇼 '원소희락회'에 출연해 뛰어난 노래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예능감을 뽐낸 바 있는 만큼, 중국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쾌락대본영'은 1997년부터 시작한 중국 후난위성TV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중국 내 영향력 1위, 전체 시청률 1위, 선호도 1위를 유지하며 20년 가까이 주말 예능 최강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특히 한류 스타들의 단골 출연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박해진, 이종석, 비, 씨엔블루, 빅토리아 등이 출연한 바 있다.

한편, 황치열은 후난위성 TV '나는 가수다 시즌4'에 유일한 외국가수이자 한국가수로 출연, 쟁쟁한 중화권 톱가수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7라운드까지 당당히 살아남으며, 프로그램의 간판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 환한 미소와 친절한 매너로 대륙의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