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초연 '뉴시즈' 연습현장, 온주완 결연한 표정

스팟뉴스팀

입력 2016.03.30 10:15  수정 2016.03.30 10:20
뮤지컬 '뉴시즈' 연습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 오디컴퍼니

디즈니 브로드웨이 최신 흥행작 뮤지컬 '뉴시즈'가 아시아초연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4월 12일부터 서울시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3일간의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뮤지컬 '뉴시즈'가 개막한다. 이에 앞서 오디컴퍼니(대표 신춘수)측은 아시아초연의 개막전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공개 된 총 4장의 사진에는 신문팔이 소년들이 파업 피켓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을 비롯하여, 결연한 표정의 잭 켈리역의 온주완과 뉴스보이들 그리고 잭 켈리의 단짝 크러치역을 맡은 강은일의 간절한 표정과, 흐믓한 미소로 잭 켈리를 바라보는 캐서린역의 린아를 담고 있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디컴퍼니측 관계자는 "개막을 3주 가량 앞두고 하루 8시간 이상의 연습일정을 소화하며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극 중 다양한 분야의 안무들이 등장하는 만큼, 배우들은 안무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공식 연습 일정 외에도 틈틈이 모여 자발적으로 막바지 연습에 임하고 있다. 아시아초연인 만큼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은 최고의 무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뉴시즈'는 개막에 앞서 작품의 소식을 전해줄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한다. 선발 된 '대학생 기자단'에게는 작품 관람기회를 제공하며, 리뷰를 작성한 기자단 중 일부를 선정하여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총 100명이며, 뮤지컬 '뉴시즈'의 SNS 게시글 및 기사를 자신의 SNS 채널에 3회 이상 공유하고 이를 증빙하여 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대학생 기자단' 선정은 4월 15일 오디컴퍼니 SNS 채널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