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W' 한효주 "수지 연기 어떠냐고요?"


입력 2016.07.18 15:27 수정 2016.07.18 15:27        부수정 기자
MBC 새 수목극 'W-두 개의 세계'(이하 W)에 출연하는 한효주가 경쟁작 KBS2 '함부로 애틋하게'를 언급하자 즉답을 피했다.ⓒMBC

MBC 새 수목극 'W-두 개의 세계'(이하 W)에 출연하는 한효주가 경쟁작 KBS2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를 언급하자 즉답을 피했다.

18일 서울 상암동 MBC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한효주는 수지 연기와 관련된 질문을 받자 잠시 고민한 뒤 "그런 건 잘 생각 안 해봤다"고 전했다.

"내 일이 더 중요하다"는 한효주는 "사실 경쟁을 부추기는 사회인 것 같다. 경쟁보다 어떤 드라마를 만들고 있느냐가 더 중요하다. 남에 대한 평가보다 저에 대한 평가를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에 대해선 "배우로서의 책임감이나 부담감이 높아지는 건 사실이다. 그 수식어에 맞는 사람이 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분들이 이번 드라마를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하는데 배우로서 이 드라마를 즐기는 게 더 중요하다"고 했다.

한효주는 머리보다 몸이 먼저 앞서는 활달하고 정 많은 종합병원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오연주 역으로 출연한다.

'W'는 현실세계의 오연주가 인기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철연주' 커플로 불리는 이종석 한효주가 출연하고 '나인' 송재정 작가, '그녀는 예뻤다'의 정대윤 감독이 만났다.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