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1년 만에 전국투어 '무빙 스테이지 재도입'

이한철 기자

입력 2016.08.12 09:31  수정 2016.08.12 09:45

하반기 천안서 스타트, 서울 공연 일정은 추후 결정

조용필 전국투어 일정이 공개됐다. ⓒ 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

'가왕' 조용필이 1년 만에 다시 대규모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공연기획사 인사이트 엔터테인먼트는 11일 '2016 조용필&위대한탄생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발표했다.

조용필은 10월 1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을 시작으로 8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15일 울산 동천체육관, 22일 안동 실내체육관에서 공연을 갖는다. 뿐만 아니라 진주, 대구, 광주, 부산, 서울까지 이어지는 라이브 콘서트 대장정에 들어간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국내 콘서트 무대의 정점으로 불리는 무빙 스테이지를 3년 만에 다시 도입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무빙 스테이지는 국내 최초로 조용필 콘서트에서 선보인 무대다. 레일을 따라 수평·수직으로 이동하는 무빙 스테이지는 관객들과의 거리를 좁혀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무대다.

이처럼 획기적인 무대 연출과 시공을 초월한 그의 노래는 세월을 함께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층의 눈과 귀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2016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는 지역별로 티켓 오픈이 진행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진주 대구 광주 서울 콘서트 일정과 장소,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인터파크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