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쇼핑왕 루이' 서인국 남지현 열연…시청률 상승 원동력


입력 2016.10.07 09:34 수정 2016.10.07 09:34        스팟뉴스팀
쇼핑왕 루이 서인국 남지현 열연으로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 ⓒ MBC

MBC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가 서인국 남지현의 열연으로 방송 5회 만에 동시간대 시청률 2위에 올랐다.

6일 방송된 '쇼핑왕 루이'는 시청률 8.1%(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통통 튀는 발랄한 스토리와 연출, 몰입도를 높이는 배우들의 열연은 '쇼핑왕 루이'의 인기 상승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쇼핑왕 루이' 5회에서는 루이(서인국)와 복실(남지현)의 부산 로맨스와 또다시 루이에게 닥친 위기가 그려졌다. 루이와 복실이 한 집에 사는 것을 알게 된 중원(윤상현)은 루이에게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라고 하지만 루이는 단번에 거절했다.

루이와 복실의 동거가 자꾸만 신경쓰이던 중원은 자신의 출장에 복실을 데려가고, 그 사실을 알게 된 루이와 인성(오대환)이 부산에 따라 갔다. 부산에서 기억이 조금씩 돌아오며 힘들어하는 루이를 꼭 안아주는 복실의 모습은 로맨틱한 부산의 야경과 함께 반짝반짝 빛났다.

루이를 없애려는 선구(김규철)의 움직임 속에 5회는 복실을 만나러 가던 루이에게 교통사고가 난 상황에서 마무리되며 이후 전개에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