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제2회 ‘펫찍 콘테스트’ 개최
CJ몰 모바일 동영상 콘테스트… 동영상으로 소통하는 2030 고객층 겨냥
반려동물의 일상을 찍어 올리고, 공유하면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가 열린다.
8일 CJ오쇼핑은 반려동물을 주제로 한 '제2회 CJ몰 모바일 동영상 콘테스트'를 연다고 밝혔다.
CJ몰 모바일 동영상 콘테스트는 동영상 제작 및 공유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를 유입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작년 10월 '먹찍(먹고 싶게 찍은 동영상) 콘테스트'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제2회 CJ몰 모바일 동영상 콘테스트는 '펫(pet)의 모습을 찍은 동영상'(이하 펫찍)을 공모한다는 의미에서 '펫찍 콘테스트'다. 형식에 제한은 없으며 강아지, 고양이, 새, 금붕어, 햄스터 등 다양한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일상을 담은 펫찍을 제작하면 된다. 오는 22일까지 3분 이내의 펫찍 영상을 모바일 CJ몰 앱 내 '펫찍 콘테스트'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 응모 된다.
수상작은 온라인 공개 투표 좋아요 수와 내부 심사 결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발할 예정이며, 최종 뽑힌 6명의 '펫찍왕'에게는 1위 골드 펫찍상(1명) 100만원, 2위 실버 펫찍상(2명) 50만원, 3위 브론즈 펫찍상(3명) 30만원 상당의 창작지원금을 준다.
CJ오쇼핑은 펫찍 콘테스트 접수가 진행되는 2주간, 수요일마다 일주일간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영상들을 '이주의 펫찍 BEST 5'로 뽑아 CJ몰 적립금 10만원을 준다. 또 펫찍 콘테스트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공유하면 총 20명을 추첨해 1만원의 CJ몰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펫찍 콘테스트를 기념해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 상품의 할인 행사도 벌인다. 콘테스트 접수 마감일인 22일까지 반려동물 미용용품 브랜드 '리케이'와 반려견 패션 전문 브랜드 '이츠독', '다솜' 등 각종 반려동물 용품을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윤선 CJ오쇼핑 e콘텐츠운영팀장은 "지난 1회 CJ몰 모바일 동영상 콘테스트의 수상자 8명 모두가 20대일 정도로 젊은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았다"며 "모바일 영상에 익숙한 2030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과 CJ몰의 차별화를 위해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시도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