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혼다코리아 임직원·딜러, 고객만족 실현 의지 다져


입력 2017.05.22 15:05 수정 2017.05.22 15:06        박영국 기자

단합대회 '올 혼다 데이' 개최…임직원 및 전국 딜러사 350여명 참여

혼다코리아 임직원과 전국 딜러들이 20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열린 '올 혼다 데이'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임직원과 전국 딜러들이 단합대회를 갖고 고객만족 실현 의지를 다졌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20일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CS(고객서비스) 향상을 도모하는 단합대회 ‘올 혼다 데이(ALL HONDA DAY)’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단합대회에는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350여명이 참여해 혼다 CS 현황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만족 1위를 향한 향후 방향성 및 개선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 소통을 강화하여 하나된 전략과 품질을 약속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화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올 혼다 데이 단합대회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CS 고객 만족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로 모든 임직원이 압도적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이같은 노력의 결과로 혼다코리아는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2013년부터 2015년까지 3년 연속 A/S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해당 조사를 진행했던 2007년부터 2016년까지 총 8번이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