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미닛메이드, 사과의 풍부한 식감 살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


입력 2017.05.29 10:09 수정 2017.06.02 15:29        최승근 기자
ⓒ코카콜라 미닛메이드

과즙과 과일 속껍질 펄프를 담아 ‘과일 속까지 먹는다’라는 새로운 주스 트렌드를 만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이 지난해 상큼한 청포도맛에 이어 올해 국민 과일로 불리는 사과맛으로 여름철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코카콜라의 주스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사과 과즙과 함께 부드러운 과육을 넣어 사과 본연의 씹는 맛을 살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는 사과 과즙에 아삭한 과육을 넣어 사과 특유의 상큼함과 풍부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사과를 속까지 담아 입 안 가득 과육의 씹는 맛과 상큼한 과즙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는 사과가 한 통의 과즙음료에 담긴 것을 형상화했다. 사과의 선홍빛을 물들인 듯 한 배경에 사과 껍질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싱그러운 사과 과즙 음료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는 300ml 페트와 1.2L 페트 제품으로 6월1일부터 출시되며, 편의점, 식품점,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00mL 페트 1500원(편의점 기준)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는 바쁜 일상을 보내는 가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쉽고 간편하게 과즙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사과의 상큼 달콤한 과즙과 부드러운 과육을 함께 담아 과일에서 오는 풍부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