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ABC마트, 스포츠 멀티숍 '메가스테이지' 대전점 오픈


입력 2017.06.02 11:23 수정 2017.06.02 11:24        손현진 기자

수도권 비롯, 지방 주요 상권까지 포함해 연내 15개 이상 매장 오픈 목표

ABC마트는 스포츠 멀티스토어 '메가스테이지' 대전 은행점을 오픈한다. ⓒABC마트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는 2일 대전 은행동에 새로운 콘셉트의 슈즈 멀티스토어 '메가스테이지(MEGASTAGE)'의 첫 광역 상권 매장을 오픈한다.

메가스테이지는 ABC마트에서 애슬레저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전개하는 슈즈 멀티스토어다. 스포츠 슈즈만을 판매하는 만큼 데일리 운동화부터 한정판 및 프리미엄 제품까지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스페이스’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ABC마트는 지난 5월에 문을 연 서울 신촌점을 시작으로 론칭 한 달 만에 4개의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오픈하면서 빠른 매장 확대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대전 은행점은 수도권 외 지역에 처음 오픈되는 메가스테이지 매장으로, 대전 핵심 쇼핑 상권에 위치해 지방 고객과의 접점이 확대될 예정이다.

ABC마트는 수도권은 물론 지방 핵심 상권에도 공격적으로 출점에 속도를 내 올해 말까지 총 15개 이상의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개점하고 신발업계 선두 주자의 지위를 다질 계획이다.

메가스테이지 대전 은행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일까지 1족 구매시 10%, 2족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하며 출시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일으킨 한정판 나이키 에어맥스 97를 오픈 당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또한 3일과 4일 양일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메가스테이지 로고 등의 그래픽 디자인이 프린팅 된 에코백을 추가 증정하며 메가스테이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 계정을 팔로한 고객에겐 원하는 디자인으로 프린팅한 티셔츠를 무료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메가스테이지가 수도권 지역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데 힘입어 주요 광역 상권인 대전에 첫 메가스테이지 매장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핵심 상권들을 빠르게 파악하고 전략적인 매장 입점을 추진해 국내 최대의 신발 유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sonso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손현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