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 (무)Top3 치아보험 출시
목돈 드는 틀니·임플란트·브릿지 등 보철치료 보장 강화
보험료 인상 없이 최대 15년 보장…방카슈랑스 전용 상품
하나생명은 보험료 인상 없이 최대 15년까지 동일한 가격으로 보장받는 '(무)Top3 치아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상품은 비급여항목으로 목돈이 많이 드는 보철치료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고 신경치료와 영구치 발거, 스케일링 비용, 충전치료, 크라운치료 비용 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기본형과 고급형으로 나뉜다. 고급형의 경우 가격이 비싸 치료에 부담이 되는 보철치료인 임플란트·브릿지를 연간 3개 한도로 각각 100만원, 50만원 보장하고 틀니도 연간 1회에 한해 100만원까지 보장한다. 기본형은 고급형 보철치료비의 50%를 보장한다.
기본형과 고급형 모두 개수와 재료에 제한 없이 금과 세라믹, 아말감, 레진 등의 충전치료비를 보장하며 크라운치료비와 신경치료비는 치아 1개 당 연 3회에 한해 각각 20만원, 2만원을 보장한다. 특정스케일링 치료비는 연 1회에 한해 1만원을 보장한다. 또 치과 치료의 보장 횟수와 관계없이 만기생존 시에는 만기지급금 수령도 가능하다.
(무)Top3 치아보험은 보험기간에 따라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가입금액은 1000만원으로 보험기간은 10년, 15년 중 선택할 수 있다. 남자 40세·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으로 고급형의 보험료는 10년 만기 시 월 2만9600원, 15년 만기 시 월 3만1300원이다.
하나생명은 오는 9월 말까지 해당 상품에 가입한 손님에게 현금처럼 쓰는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의 하나머니를 최대 3만원까지 돌려주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동이체로 보험료를 납부하면 2회차부터 영업보험료의 1%를 할인해주며, 3개월분 이상 보험료를 선납할 경우에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상품은 KEB하나은행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김성수 하나생명 마케팅부장은 "비급여 항목이라 부담이 큰 치과치료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장해 드리기 위해 고안한 상품"이라며 "특히 보철치료나 충전치료까지 보장해드림은 물론 납입기간 동안 보험료 갱신 없이 보장받을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