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한예슬, 누구나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매력


입력 2017.08.19 15:33 수정 2017.08.19 18:11        스팟뉴스팀
한예슬 '코스모폴리탄' 커버가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코스모폴리탄'은 창간 17주년 기념호의 커버 모델로 등장한 한예슬의 화보를 공개했다.

솔직하고 당당한 '펀 피어리스 피메일'을 지향하는 코스모폴리탄에 딱 어울리는 한예슬은 진한 메이크업 대신 자연스러운 얼굴로 코스모폴리탄 카메라 앞에 섰다.

“이런 자연스러운 콘셉트로 촬영한 적이 별로 없어 꽤 신선했어요”라며 촬영에 대해 만족하기도 한 한예슬은 티셔츠, 터틀넥과 데님 쇼츠처럼 심플한 의상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세련되게 소화해내며 패션 아이콘임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또 인터뷰를 통해 기분파임을 드러낸 그녀는 계획 없이 어느 날 갑자기 미용실에 가서 단발머리로 자르게 됐다며 귀여운 웃음을 띠기도 했다.

아침에 일어나면 음악부터 틀고, 저녁에 잠들기 전에는 단 것을 꼭 챙겨먹고, 좋은 친구들과 보내는 솔직한 시간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사랑스러운 배우 한예슬은 “제 나이 또래 여자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사람 간의 관계에서 뭉클한 포인트가 있는 드라마예요”라며 현재 촬영 중인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누구나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매력을 지닌 배우 한예슬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