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컴백' 트와이스 "첫 정규 앨범, 기대 되고 설레"


입력 2017.10.30 16:51 수정 2017.10.30 16:52        부수정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30일 정규 1집 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으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JYP

걸그룹 트와이스가 30일 정규 1집 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으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3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컴백 쇼케이스에서 지효와 쯔위, 미나는 "데뷔 2주년 때 첫 정규 앨범을 내게 돼서 기대가 많이 된다"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채영은 "기대도 되고, 설렌다"며 "팬분들의 반응이 궁금하다. 이전에 발표한 곡들이 너무 큰 사랑을 받아서 긴장도 되지만 이번 앨범 곡도 좋아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했다.

다현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며 "첫 정규 앨범이라 기대가 된다. 수록곡 중에 '널 내게 담아'라는 곡을 추천한다"고 웃었다.

사나는 "첫 정규 앨범이라 열심히 준비했다. 타이틀곡 '라이키' 외에도 좋은 곡이 많이 담겼다"고 했고, 모모는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했다"고 전했다.

정연은 "이번 앨범 콘셉트는 SNS '좋아요'를 눌러달라는 것"이라며 "좀 더 대중적인 듯해서 재밌었다. 처음으로 작사한 곡 '러브라인'을 좋아하는데 나의 '소녀소녀'한 감성이 묻어났다"고 강조했다.

나연은 "이번 앨범엔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고, 안무 등에 신경을 많이 썼다"며 "팬분들에게 더 다가가고 싶고, 컴백하게 돼서 행복하다"고 했다.

트와이스는 올해 2월 '낙낙'(KNOCK KNOCK), 5월 '시그널'(SIGNAL)에 이은 세 번째 컴백이다.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 업'(CHEER UP), '티티'(TT), '낙낙', '시그널'까지 5연타석 홈런을 친 데 이어 '라이키'로 한해를 화려하게 장식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들은 오후 6시 이번 앨범 타이틀곡 '라이키'를 첫 공개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