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신라스테이, 겨울방학 아이들 위한 역사 탐방 상품 출시


입력 2018.01.10 08:40 수정 2018.01.10 08:44        김유연 기자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관람 통해 우리의 근 현대 역사 알 수 있어

신라스테이 서대문 더블룸.ⓒ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한 역사 탐방 상품인 '웜 홀리데이 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구 서대문 형무소)과 독립공원을 산책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에서 이용 가능하다.

역사탐방 상품은 근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상징적 장소인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을 탐방하는 것으로 아이들과 함께 꼭 한번 방문해 볼만하다.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은 근 현대사의 굴곡을 안고 있는 상징적 장소로 수 많은 독립 열사들의 행적과 당시의 고문시설 등 아픈 역사의 흔적들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서대문 독립공원 내에는 화강석으로 쌓아 올린 독립문을 비롯 독립기념탑, 독립관 등 당시 독립의 의지가 담겨진 다양한 조형물을 보며 안산 자락 숲길을 산책 할 수 있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과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1권 ) 도서로 구성돼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대문과 광화문은 KTX 열차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숙일에 이용한 KTX 티켓 인증 시에 주중에는 객실 요금을 5000원 할인해준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