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동아오츠카, 디지털 매거진 '포카리스웨트 이뮤지엄' 오픈


입력 2018.03.30 09:44 수정 2018.03.30 09:46        김유연 기자
포카리스웨트 이뮤지엄 오픈.ⓒ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소비자 소통 강화의 일환으로 '포카리스웨트 이뮤지엄(POCARISWEAT e-Museum)'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이뮤지엄'은 기존 브랜드 홈페이지를 디지털 매거진으로 전환한 형태로, 브랜드 히스토리부터 글로벌 네트워크까지 아우르는 모든 활동을 포카리스웨트만의 색깔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포카리스웨트 이뮤지엄에서는 브랜드 소개, 미디어, 토크, 글로벌, 히스토리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카리스웨트의 대표 이미지인 컬러마케팅, TVCF, 스포츠 스폰서쉽, 문화캠페인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토크(TALK)'의 경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특화된 코너로 운영된다. 코너 내에는 브랜드 SNS 채널을 집대성 해놓은 'SNS/LIVE'와 포카리걸 탄생 등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커뮤니티', 현장 프로모션이 강화된 브랜드 특성을 살려 소비자들의 모습을 담은 '포토북' 등이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세계 16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글로벌', 발매 30주년을 맞은 포카리스웨트의 역사와 철학을 담은 'SINCE1987'에서는 포카리스웨트 만의 가치를 만나 볼 수 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