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유인나 뷰티 노하우 "생활 속에서 실천이 가장 중요"


입력 2018.04.02 00:14 수정 2018.04.02 11:31        박창진 기자
ⓒKBS포토뱅크

'선다방'에 출연중인 유인나가 화제인 가운데 유인나의 피부, 몸매 관리 비법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유인나는 과거 진행된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Get it beauty)'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밝혔다.

당시 유인나는 피부 관리에 대해 "생활습관은 사실 물 많이 마시고 좋은 것을 먹는 게 가장 효과적인 것 같다"며 "사실 나도 그런 것을 잘 지키지 못했다. 2~3일 정도 물만 마시고, 흰쌀밥도 먹지 않고 현미를 섞는다. 또 양배추 삶아서 먹는 것을 좋아한다. 전혀 군것질을 하지 않고 일주일만 살아 보면 피부가 달라지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유인나는 "사실 피부과에는 자주 가지 않는다. 아주 가끔 내가 처리할 수 없는 뾰루지가 있을 때만 가는 편이고, 팩은 일주일에 2~3번 꼬박꼬박 한다. 매일매일 관심을 갖고 천연 팩을 한다든지, 속이 건강해야 피부가 좋은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유인나는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서는 "몸매 관리는 아무래도 운동 같다. 자주하지는 못하지만 운동과 스트레칭, 반신욕을 굉장히 좋아한다. 틈날 때 윗몸일으키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