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부영그룹, 마산 지역 학부모 대상 부모교육 실시


입력 2018.04.03 17:45 수정 2018.04.03 17:46        이정윤 기자

3일 이기숙 이화여대 명예교수, 공감대화법 및 양육태도 주제 강연

3일 오전 마산 합포구청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자녀와의 대화 어떻게 할 것인가’ 강연에서 학부모들이 이기숙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의 이야기를 듣고 있다. ⓒ부영그룹

부영그룹은 3일 오전 10시30분 마산 합포구청 1층 대회의실에서 ‘자녀와의 대화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을 맡은 이기숙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는 유아교육의 최고 권위자로 현재는 부영그룹 상임고문으로 재직하고 있다. 강연 내용은 ‘부모의 공감대화법과 양육태도’로 진행됐다.

부영그룹은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부영아파트 단지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시설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그 비용을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로 쓰고 있다. 특히 이기숙 이화여대 명예교수를 상임고문으로 영입해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집 개원지원금 지원 및 다자녀 입학금 지원, 연 2회 교사 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 행사 지원, 유기농 식자재와 우수 교재교구 업체와의 제휴 혜택 등 양질의 보육을 위한 지원도 꾸준히 이어가는 중이다.

부영그룹은 현재 전국 부영아파트 내 58개원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지원하고 있으며, 향후 그 범위를 확대해 갈 계획이다.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정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