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매기큐의 아성에 도전한 아시아계 미국인 미녀는 누구?


입력 2018.04.09 00:02 수정 2018.04.09 21:17        박창진 기자
ⓒ류 쿠마가이 매기큐 사회관계망서비스

류 쿠마가이와 매기큐 두 아시아계 미국인 여배우들이 명품 몸매 대결을 펼치고 있다.

9일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류 쿠마가이와 매기큐가 몸매 대결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류 쿠마가이와 매기큐는 아시아계 미국인 여배우라는 점에서 흥미를 자아낸다.

류 쿠마가이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개된 사진에서 류 쿠마가이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 동양적인 마스크에 서구적인 몸매가 눈길을 끈다.
그는 미국 연예인들의 정보를 알 수 있는 IMDB에도 자세한 정보가 공개돼 있지 않지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계 미국인으로 추정된다.

매기큐는 아일랜드 폴란드 혈통의 미국인 아버지와 베트남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1999년 영화 '고혹자 격정편 - 홍흥대비가'로 데뷔한 매기큐는 동양의 신비가 느껴지는 마스크에 서구적인 몸매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영화 '네이키드 웨폰(적나특공)'에서 보여준 액션과 노출로 팬들의 주목을 받은 그는 이후 드라마 '니키타' 등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했다.

신비로운 마스크와 명품 몸매의 소유자인 두 아시아계 미국인 미녀 배우들의 몸매 대결에 온라인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서정권 기자 (mtrepcj@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서정권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