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영양까지 더한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 출시
일동후디스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까지 생각한 간식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를 여름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후디스 웨하스’ 시리즈는 바삭한 웨하스와 크림까지 건강한 프리미엄 웨하스다. 이번에 출시한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는 성장기 필요영양소인 아연, 엽산, 철분을 비롯해 비타민 9종이 배합됐으며 섬유질이 다량으로 함유된 바나나가 더해져 아이들의 영양 보충은 물론,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해 경화유지와 트랜스지방, 합성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야외 활동 시 낱개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일매 포장형 타입으로 한정판 여름 시즌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는 물론 맛까지 고루 갖춘 간식을 주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을 담아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원료를 바탕으로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 출시를 기념해 아이 간식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1%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 간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공식 온라인몰 ‘후디스몰’에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후디스 바나나 웨하스(6개입)’은 30%, ‘후디스 유기농 쌀과자 혼합 기획팩(한라봉, 바나나, 블루베리 3종)’은 28%, ‘후디스 구워만든 순곡물바 혼합 기획팩(바나나, 치즈, 당근 3종)’은 41%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